요리

[스크랩] 맛있는 음식! 초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스팸감자구이

좀비선비 2014. 9. 23. 20:02

[간단요리/스팸감자구이]

 

♥ 맛있는 음식! 초간단하게 만들수 있는 스팸감자구이  

 

 

 

명절때만 되면 꼭 받게되는 선물 단골품목이 스팸세트가 아닌가 싶어요...ㅎㅎ 

이번 추석때도 빠지지않고 받았다지요...

좀 많은듯 싶어 시댁에 나누어 드리고 나머지는 저희가 열심히 먹고있는데요...

 

오늘은 스팸을 이용해서 간단한 감자부침을 해볼까해요...

재료도 간단하고 조리도 재빨리 할수 있는지라 간식으로 빠르게 내놓을수있는 메뉴라지요...^^

 

간단한 조리과정이 맘에 드실꺼예요.. 물론 맛도 좋구요...ㅎㅎ

오늘 간식으로 추천드려봅니당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 

 

 <간단한 스팸감자구이 만들기>

 


 

준비할 재료 :

감자(대)1개, 스팸(감자양보다 조금 적게 준비했습니다), 빵가루(3스푼), 계란1개, 후춧가루약간, 소금(한꼬집 정도), 버터...

(어른밥수저 계량~)

 

 


 



감자는 최대한 얇게 채썰어 준비하고 스팸도 채썰어 준비합니다...

 

저는 감자의 양을 좀더 많이 사용했는데요.. 감자와 스팸양의 비율은 기호에 따라 가감하면 좋을것 같습니다..

개인적으로는 감자의 양이 더 많을때 좀더 고소하고 좋터라구요...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빵가루3스푼, 계란1개를 준비한후...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

준비해논 모든재료를 함께 넣고 후춧가루약간과 소금 한꼬집정도를 넣어 잘 섞어줍니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
이렇게~~~^^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
팬에 버터를 두르고~~~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
적당량씩 반죽을 올려 노릇하게 구워줍니다...

오븐을 사용해서 구워도 되는데요... 저는 간단하게 팬에 구워냈습니다...ㅎㅎ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자~~~ 이렇게 구워냈습니다...^^

 

소스없이 바로 드셔두 고소하니 맛이 좋은데요...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이렇게 마요네즈를 곁들이셔두 좋아요...

곁들이는 소스는 기호에 따라!~~~ ㅎㅎ

 

우유랑도 잘 맞구요... 커피랑도 잘 어울리데요...

 

오후에 아이들간식으로 한번 내놓아보세요...

저희 큰아이는 감자를 무척 좋아하는 아이인지라 스팸과 감자의 궁합을 좋아하더군요...^^

 

 

 

화창한 날씨탓에 기분좋은 화욜입니다...^^

이곳은 높아보이는 파란하늘이 영락없는 가을하늘이네요..ㅎㅎ

 

오늘도 즐건 하루되세요...

 

출처 : 미즈쿡 레시피
글쓴이 : dollshouse 원글보기
메모 :